개인적인 글들은 이곳 보다는 다음(Daum)에 있는 블로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2007. 10. 13. 21:34Life

다음에 블로그를 가지고 있으며 그 블로그는 조금 더 저를 개인적으로 아는 분들을 위한 공간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사진이던지 혹은 지금 하고 있는 교회에 관련된 일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저 제 글을 보고 참고하시면서 그것만으로 만족하지 못하시고, 조금 더 교제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에 있는 블로그를 방문해 주세요.


입니다. 연결하면 바로 [통하기신청]이라는 것을 하게 됩니다. 다음에 블로그를 가지고 계신분들에게만 연결이 허용됩니다. 실명제와 함께 무의미한 등록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음 블로그를 쓰지 않는 분들은 그냥 만들기만 하고 통하기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

다음에 있는 블로그에는 가족 사진, 최근 가족 행사, 교회 관련 일들, 그리고 기도제목 같은 것들까지 나옵니다. ^^

그리고 개인 사생활 보장 차원에서, 다음블로그에 있는 글과 사진은 외부로 스크랩하지 마시고, 스크랩은 이곳 티스토리에 있는 글에 대해서만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티스토리에 있는 글들은 스크랩과 인용등은 자유롭습니다. 출처와 제(JelicleLim)가 썼다는 정도만 밝혀주시면 됩니다(사실 그만큼 비중있는 글이 있기나 하겠습니까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