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자원 봉사자들 안내 ...

2007. 12. 28. 13:39Lif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토요일 교회에서 출발합니다.
개인이 준비할 것은 두꺼운 옷으로 입고 가서 작업 후 그곳에 버리고 올 옷을 하나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식사는 교회에서 준비해 갈 것입니다. 별도로 장화와 비닐 옷, 방진 마스크와 장갑 등의 가격으로 일인당 1만원씩 준비하시면 될 듯 합니다. 혹시 조금 모라자는 금액은 교회에서 준비할 것이며 식사는 교회 권사님들이 준비해 주실 겁니다. 그리고 돈이 없어서 못가시는 분은 없도록 혹시 재정적 어려움이 있지만 그래도 참여하기 원하시는 분은 교회에서 비용을 대신 내실 것입니다.

신청은 수요예배때까지 입니다. 여행자보험등을 미리 들어놓아야 하므로 수요일 예배때까지만 신청을 받습니다. 현재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작업할 곳은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해안 가까운 곳은 어느정도 정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바위와 지형이 그다지 평탄하지 않은 곳에서 작업할 예정입니다. 혹시 기관지 질환을 가지고 있거나 기관지가 약하신 분은 오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어린 학생들의 경우 사고의 위험이 있으므로 오는 것을 가급적 자제해 달라는 재해 대책 본부의 부탁도 있었습니다. 중학생들과 그 이하의 학생들은 이번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고등학생의 경우도 몸이 약하거나 기관지질환, 혹은 장난삼아 오는 경우는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건강과 나이등의 문제로 동참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기도로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출발은 신청자에 한해서 토요일 오전에 일찍 출발할 예정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요일 예배때 광고를 통해 전달하겠습니다.

그리고 집에 있는 헌옷가지와 타올등을 기증받습니다. 태안반도 기름제거 작업을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단 나일론등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면으로 된 헌옷과 천을 금요일 저녁까지 유아실로 보내주시면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혹시 청년들중 아직 신청서를 내지 못한 분은 교회 사무실로 연락해 주시고, 참가가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스도인이란?  (2) 2008.01.11
공부에서 연구로  (0) 2008.01.05
휴대폰 버리기...  (2) 2007.12.28
쓸만한 무료 유틸리티 Microsoft GIF Animator 1.0  (0) 2007.12.25
Feliz Navidad  (1) 2007.12.22